HELLOSKIN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주문 / 결제
작성자 헬로스킨 (ip:)
  • 작성일 2017-02-1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94
평점 0점

Ctrl + F 를 누르고 원하는 내용을 검색해보세요:)





 

1. 주문
 



1.1 주문을 하고 결제를 못했어요.

    : 주문은 입금 예정일로부터 7일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 상품 구매를 원하실 경우 다시 주문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 



1.2 주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어요.


   :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의 주문 내용은 상단의 [주문조회] 또는 [마이페이지-주문내역 조회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

1.3 주문을 했는데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
    : 결제 중 인터넷 창을 닫을 경우 정상적으로 거래가 성립되지 않으며 주문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.

      주문 후 마이페이지에서 정상적으로 주문서가 확인되지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해 드리겠습니다.




1.4 주문한 상품을 최소하고 싶어요.


    : '배송 대기'상태까지는 [주문 조회-주문 취소]에서 주문 취소가 가능하시며, '배송 중' 이후의 단계일 때는 이미 배송이 시작된 상태로 주문 취소가 어렵습니다.

      주문 상품의 배송 상태는 [주문조회] 또는 [마이페이지 - 주문내역 조회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     [고객센터 - 1:1로 물어봐요] 혹은 고객센터(1588-3018)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      ※배송단계 : 입금 전 - 결제 완료 - 배송 준비 중 - 배송 대기- 배송 중 - 배송 완료  *문 취소 가능 단계




1.5 주문을 취소했는데 신용카드 결제는 취소가 안됐어요.


    : 카드 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,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 취소 기간이 8일 정도 소요(평일 기준) 될 수 있습니다.

    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 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될 수 있습니다.

      카드 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,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


1.6 추가 주문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
   : 추가 주문을 원하실 경우 이전 주문을 취소 한 후 구매를 원하는 모든 상품을 다시 결제해주셔야 합니다.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     오후 4시까지 입금 확인이 완료된 경우에는 당일 출고가 가능합니다.




1.7 주문한 품목 중에 일부만 취소가 가능한가요?


    : 카드 결제, 무통장 입금의 경우 [주문 조회- 주문 취소]에서 해당 제품을 선택한 후 부분 취소가 가능합니다.

      그 외 결제(실시간 계좌이체, 휴대폰 결제)의 경우 부분 취소가 불가능하니 전체 주문을 취소한 다음 일부 상품만 다시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
1.8 주문 취소 후에 배송이 왔습니다.


    : 주문 취소 후 상품을 수령하실 경우 배송 기사를 통해 수취를 거부하시거나 [고객센터] 또는 [1:1로 물어봐요] 게시판으로 문의하시면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.




1.9 주문 후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

    : 고객 서비스센터(1588-5018)로 연락 주시거나 [1:1로 물어봐요] 게시판에 문의 부탁드립니다. 배송지 변경 가능한 상태로 확인될 시 배송지를 변경해드립니다.

     주문 상품의 배송 상태는 [주문조회] 또는 [마이페이지 - 주문내역 조회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     ※배송단계 : 입금 전 - 결제 완료 - 배송 준비 중 - 배송 대기- 배송 중 - 배송 완료  *배송지 변경 가능 단계

       



1.10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


     :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. 바로 구매하기/장바구니 담기 두 가지 모두 가능하며, 회원 로그인 창 하단의 "비회원 구매" 버튼을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       비회원 구매 후 주문 조회 시 주문번호가 필요하오니 이메일로 발송 드린 주문번호를 확인해 두시기 바랍니다.




1.11 장바구니 저장 기능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.


     :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최종 업데이트일 기준으로 7일간 보관됩니다. 더 오랜 기간 동안 상품을 보관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"관심 상품 등록" 기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.







2. 결제





2.1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?


    : 결제 방법으로는 아래의 5가지 결제수단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      1. 신용카드 2. 실시간 계좌이체 3. 무통장입금 4. 휴대폰 결제 5. 카카오페이




2.2 입금 후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

   : 입금 확인은 사이트 상단의 [주문조회] 또는 [마이페이지 - 주무내역 조회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입금이 완료되면 입금 전에서 결제 완료로 상태가 변경됩니다.




2.3 입금 확인은 언제 가능한가요?


    : 무통장 결제 수단 선택 시 입금 후 1시간 이내로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

2.4 입금했는데 입금 전이라고 나와요.


   : 보통 고객님께서 입금하신 후 1시간 이내로 입금 확인이 되는데 간혹 입금확인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     - 입금자와 주문자의 이름이 다른 경우

     - 입금액과 실결제예정금액이 다른 경우

     - 같은 주문 건이 2건 이상 있는 경우

      * 입금 확인이 지연되고 있다면 고객센터(1588-5018)로 연락 주시거나 [1:1로 물어봐요] 게시판으로 문의하시면 빠르게 처리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.




2.5 현금영수증을 발급하고 싶어요.


    : 주문 후 현금영수증 발급을 원하시는 경우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신 후 [주문 조회 > 해당 주문번호 클릭 > 주문 페이지 왼쪽 하단의 현금 영수증 발급]으로 이용 가능합니다.




2.6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.


   : 결제 완료 상태에서의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능합니다. 결제수단 변경을 원하실 경우, 주문 취소 후 재구매를 부탁드립니다.

     카드로 결제하였을 경우 다른 카드로의 변경 또한 불가능합니다. 다른 카드로 결제를 원하신다면 마찬가지로 주문 취소 후 재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helloskin